본문 바로가기

Travel

[합천] 다양한 현재와 과거가 오가는 야외 스튜디오. 합천 영상 테마파크

2016년 11월 19일

합천 영상 테마파크

2004년도에 건립한 합천영상테마파크는 1920년대에서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특화된 시대물 오픈세트장으로 드라마 <각시탈>,<빛과 그림자>, <서울1945>, <에덴의 동쪽>, <경성스캔들>,영화 <인천상륙작전>, <해어화>, <암살>, <써니>, <태극기휘날리며> 등 190편의 영화, 드라마 광고, 뮤직비디오 등 각종 영상작품이 촬영된 전국 최고의 촬영세트장이다.















































사이버 합천영상테마파크 보기

합천을 대표하는 여러 여행지 중 하나가 바로 이 곳이 아닌가 싶다. 주말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서 북적거리는 곳인데 가급적이면 오전중에 방문하면 그나마 조금 한산하게 구경할 수 있다. 그래도 이런 곳은 사람이 좀 북적거리는 것도 괜찮다고 본다.

각 구역별로 시대적 배경을 달리 하는 곳도 있고 비슷한 지역도 있다. 옛 경성 거리 모습이나 서울역의 모습, 일제시대 거리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다만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해 보이는데 조금이라도 위험해 보이는 지역은 들어가지 않는 것이 좋다.

가족, 연인, 어르신들, 모임에서 오신 분들 등 이 곳 만큼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오는 곳도 드물지 않나 생각한다. 

혹시 합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은 꼭 한번 들려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합천군 용주면 가호리 256 | 합천영상테마파크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