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8.11.07 04:26
소니 코리아에서 RX10 IV와 함께하는 ‘내셔널 포토그래퍼’ 모집 한다.
모집 대상은 출사를 즐기는 40대이상 카메라 유저라고 하면 총 24명을 모집한다고 한다.
11월 말부터 다음해 2월까지 약 14주동안 활동하는 모양이다.

특히, 초망원을 자랑하는 소니의 슈퍼줌 카메라 RX10 IV을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
다양한 화각의 렌즈를 보유하고 있지 않는 나의 경우 RX10 IV과 같은 하이엔드 카메라 하나만 있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하곤 했었다.
단체 사진 활동에 대한 안좋은 기억 때문에 사진 활동은 주로 혼자 가는데 새로운 만남을 마주할 때마다 렌즈 화각에 대한 아쉬움은 매번 느끼고 있던 터였다.

그동안 새로운 카메라가 출시 되면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 체험활동에 지원하여 도전해보곤 했는데 그때마다 탈락의 쓴잔을 마신터라 이번에도 큰 기대는 하고 있지 않다.
하지만 기회가 되면 광각에서 초망원을 자랑하는 RX10 IV 하이엔트 카메라를 한번 경험해보고 싶다.
일단 모집 한다기에 응모는 해놨는데 기회가 올지는 모르겠다.


경쟁이 많으면 기회는 적어지겠지만 이 좋은 기회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 정보를 공유하게 되었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한번 지원해보면 어떨까싶다.
모집 우수 활동자에게 여행 지원금 200만원, RX100 VI,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Extra Bass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해 준다고 하는데 새로운 카메라 체험 만으로도 즐거운 사진 활동이 될 만큼 선물을 덤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다양한 화각을 보유한 고성능 하이엔드 카메라가 계속 출시된다면 어설픈 DSLR을 구입 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요즘은 정말 좋은 카메라가 많이 출시 되는 것 같다.

비록 가격이 만만치는 않지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