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정보

[휴대용 와이파이] 휴대성이 좋은 SK텔레콤 휴대용 와이파이-포켓파이m

얼마 전부터 데이터 위주로 사용할 만한 요금제가 없나하고 살펴보던 중에 포켓파이가 있다고 해서 나름 알아보고 있던 중이다.

가까운 지인께서   SK에서 나온 포켓파이m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한번 살펴보았다.


SK통신으로 가입이 가능한 포켓파이는 포켓파이M과  포켓파이Y가 있다고 한다.

포켓파이y가 m보다는 속도가 약 4배가 빠르다고해서 마음이 포켓파이y로 가고 있긴 한데 둥근모양의 포켓파이y 와는 달리 포켓파이m은 카드크기의 사각형 형태라서 오히려 휴대성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하다.




작동 되고 있는 모습이다. 10개의 장비까지 연결이 가능하다고 한다.



폭도 보시다시피 그렇게 두껍지 않다.

요금제에는 T포켓파이10과 T포켓파이20이 있는데 각각 10G와 20G를 기본 데이터로 제공되고, 월 요금이 부가세 포함해서 16500원, 24750원 이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T포켓파이10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 할 듯 하다.



파워버튼과 충전단자



뒷부분이다. 배터리는 교체형이다.



비밀번호를 사용자에 맞게 바꿀수도 있고, 배터리를 제거하면 기본 비밀번호 값이 기재되어 있다.





기능이라곤 데이터를 제공하는 역할만 하는 제품이여서 특별히 더 알아 볼 것은 없는 것 같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이나 노트북등 데이터가 필요한 제품과 같이 가지고 다녀야 하다보니 휴대성은 안따져 볼 수 없는 것 같다.

요즘은 다양한 요금제가 나오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요금제와 휴대용 와이파이의 요금제를 잘 알아보고 금액을 가장 절약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구입하면 될 것 같다.

아이들과 여행을 자주 다니는 가족들에게는 제법 괜찮은 제품으로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