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 한 여행지

경남 남해 추천 여행지 가볼만한곳 앵강다숲 꽃무릇 개화 현황

by 르누아르 2024.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이면 찾아오는 경남 남해 꽃무릇 군락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남해는 빼어난 경치와 시골 운치가 가득한 곳으로 봄에는 유채꽃과 벚꽃이 여름에는 수국과 능소화 그리고 가을엔 꽃무릇과 메밀꽃,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 여행도 가능한 곳입니다.

 

오늘은 그 곳 중 한 곳인 앵강다숲 꽃무릇 군락지 인데요. 10월이 며칠 지나지 않은 개화 현황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빨간색으로 만개하여 많은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는 듯 했습니다.

 

 

앵강다숲은 앵강만의 넓고 고요한 바다와 마주하고 있는 곳으로 꽃무릇 군락지를 지나면 만나게 되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곳이기도 합낟.

 

앵강다숲 위치와 주차장 이용

 

앵강다숲은 주차장은 무료이고 입장료 같은 건 없는 공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꽃무릇 군락지에는 캠핑장도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후 인력거를 사용하여 캠핑 장비를 옮겨 캠핑을 즐길수도 있는 곳입니다.

 

주차장을 크고 넓고 논 길을 지나면 바다 가까이에도 주차 하여 쉴 수 있기 때문에 당일치기로도 참 좋은 여행지 입니다.

 

앵강다숲 풍경

 

 

영상은 화질이 좀 별로이긴 한데 현장 분위기 파악에는 도움이 될 거에요. 보시다시피 아주 빨갛게 만개 되어 있어서 10월엔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꽃무릇 군락지 주변에 작은 놀이터도 있고 산책할 수 있는 공간도 많아 짧은 방문도 가능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만큼 긴 시간을 보낼수도 있는 그런 곳 입니다. 앵강만 바다를 보며 벤치에 앉아 있으면 솔솔 가볍게 불어오는 바다 바람과 따뜻한 햇살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어떨땐 잠까지 솔솔오는 아주 평화로운 곳이니 꽃무릇도 볼 겸 남해 여행 한번 계획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